ㆍ디지털 광고 기획 및 매체 운영
ㆍ고객/시장/경쟁 분석 능력과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역량
ㆍ광고 기획 및 소재 제작
- 매체별 광고 기획/소재 제작/검수
ㆍ퍼포먼스 광고 운영/분석
- 캠페인/프로모션별 광고 / 캠페인 소재 기획 및 제작
ㆍ디지털 미디어 믹스 플래닝, 운영관리
- 광고 효율 측정 & 결과 분석 제반 업무
- 신규 매체 발굴 및 테스트
ㆍ분석 및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 GA 툴 및 브랜드 사이트 내부 분석 통한 고객 여정 관리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DA/ SA 광고 기획, 효율화 관리
ㆍ광고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ㆍ 패션 및 식품 관련 경력 5년 이상
ㆍ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ㆍ GA 등 분석툴 활용 역량
- 데이터 분석/관리 경험자 우대
[우대사항]
ㆍ 디지털 매체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분석 능력
ㆍ 메이저 광고대행사, 브랜드컨설팅기업 경력자
ㆍ 구글,메타 등 마케팅 인증서 보유자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 (최대 2회까지 가능)
[제출서류]
국문이력서 - 포트폴리오
기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