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 #1
Responsibilities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화를 위한 BM(비즈니스 모델) 전략 수립 및 실행주요 유/무료 상품에 대한 가격 정책(프라이싱), 리워드 구조, 유저 가치 밸런스 검토 및 개선기존 BM의 성과 분석 및 매출/전환 지표 기반의 운영 최적화다양한 실험(가격 실험, 번들 구성, 유저 세그먼트별 접근 등) 설계 및 운영타 플랫폼 및 글로벌 유저의 수익화 트렌드 리서치 및 인사이트 도출개발, 데이터, 디자인, 마케팅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며 수익화 관련 프로젝트를 주도
Requirements3~7년 내외의 관련 경력 (수익화, 프라이싱 전략, 서비스 기획 혹은 BM 운영 등)다양한 유료 상품 구조 혹은 프라이싱 정책을 직접 기획하거나 운영해본 경험특정 KPIs(ARPU, 전환율, Retention 등)에 기반한 유료화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복잡한 상황 속에서도 문제를 구조화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다양한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리딩 경험
Preferred모바일 앱 기반 서비스에서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수익화 기획 또는 운영 경험게임, 소셜,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스트리밍 등에서 BM 구조 및 밸런싱에 대한 깊은 이해데이터 분석 및 시뮬레이션 툴 활용 경험 (SQL, Tableau, Excel 등)Subscription, In-app Purchase (IAP), 광고 모델 등 다양한 수익화 포맷에 대한 실무 경험한국어 및 영어 기반의 업무 커뮤니케이션 능력
Position #2
ResponsibilitiesAzar 서비스 전반에 대한 현황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비즈니스 방향성을 제시BM 전략, 운영 전략 등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운영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진단하고, 지속적인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실행세일즈, 마케팅, 개발, 재무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력하여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를 주도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마켓에 대한 리서치를 수행하고, 신규 사업 기회 및 확장 가능성을 발굴
Requirements5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한국어 및 영어에 능통하며, 원활한 Verbal & Written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갖춘 분다양한 내부·외부 이해관계자와의 협업을 통해 과제를 효과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목표를 스스로 설정하고 능동적·주도적으로 미션을 끝까지 완수하는 실행력을 갖추신 분글로벌 서비스의 운영 또는 론칭 경험이 있으신 분
PreferredIT 또는 플랫폼 비즈니스 분야에서 3년 이상의 사업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데이터 분석 역량 및 SQL을 활용한 데이터 추출/해석 역량을 보유하신 분글로벌 환경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하며 협업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데이팅, 라이브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등 최신 모바일 앱 트렌드에 지속적인 관심이 있으신 분
Hiring Process
- 고용 형태: 정규직
- 채용 절차: 서류전형 > Recruiter Call > 1차 면접 > 2차 면접 > 3차면접 > 최종합격 (* 필요 시 전형이 변경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전형의 경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서류: 자유 양식의 상세 경력기반 국문 또는 영문이력서(PDF)
#HPC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