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정보 채용공고 상세 목록 회사명 직무명 고객지원 근무형태 정규직 채용구분 경력 근무지 서울 직무소개 1) O2 O서비스 VOC 대응 및 분석, 개선 방안 기획
2) 다각화 된 배송사 CS조직과의 협업 프로세스 고도화
3) O2 O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확장 개선 및 효과 분석
4) O2 O 고객 대응 정책 수립 지원자격 1) O2 O관련 VOC지표 관리, 분석 접근이 가능하신 분
2) 다양한 배송사 CS조직과 협업하여 프로세스 개선을 경험해보신 분
3) O2 O 배송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3년 이상 CX업무를 수행해 보신 분
4)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선 기획,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1) O2 O 배송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2) 고객센터 도급사 관리 및 운영현황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3) SQL등 데이터 분석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인터뷰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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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됨 July 5,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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