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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O2o 고객 대응 고도화 담당자, Korea South

게시됨 2025-07-05
만료 2025-07-10
ID #2973548052
Free
[cj올리브영] O2o 고객 대응 고도화 담당자, Korea South
Korea South, 서울, 서울,
게시됨 July 5, 2025

설명

직무정보 채용공고 상세 목록 회사명 직무명 고객지원 근무형태 정규직 채용구분 경력 근무지 서울 직무소개 1) O2 O서비스 VOC 대응 및 분석, 개선 방안 기획
2) 다각화 된 배송사 CS조직과의 협업 프로세스 고도화
3) O2 O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확장 개선 및 효과 분석
4) O2 O 고객 대응 정책 수립 지원자격 1) O2 O관련 VOC지표 관리, 분석 접근이 가능하신 분
2) 다양한 배송사 CS조직과 협업하여 프로세스 개선을 경험해보신 분
3) O2 O 배송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3년 이상 CX업무를 수행해 보신 분
4)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선 기획,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1) O2 O 배송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2) 고객센터 도급사 관리 및 운영현황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3) SQL등 데이터 분석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인터뷰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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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세부 정보:

직업 종류: 풀 타임
계약 유형: 영구적인
급여 유형: 월간 간행물
직업: [cj올리브영] o2o 고객 대응 고도화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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