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ㅁ업무내용-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 문의 응대(전화, 웹, 메일 채팅)- 고객사 브랜드 기기 관련 트러블슈팅 또는 일반 문의 상담- 수리 접수 문의 시 필요 절차 안내 / 필요 서류 수령ㅁ자격요건-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기초 영어 가능자(자사 테스트 A2 이상)ㅁ우대사항- CS 경력 우대- 기술상담 경력 우대ㅁ근무조건-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급여 100% 지급)- 월 ~ 금요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시간 포함-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17층 *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재택근무 : 수습기간 종료 후 업무 성과에 따라 스케줄 형태 재택근무 가능ㅁ전형절차- 서류전형 > SVAR Test > 비대면 면접 > 최종합격ㅁ기타 안내-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 우대합니다.-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하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수습기간(3개월)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경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사 채용공고 중복지원 시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Location: KOR Seocho-gu - 20th Fl., Kukje Electronics Center Language Requirements: Time Type: Full time2024-11-30
Free
[외국계 커피머신 브랜드] 기술지원 Cs, Seoul
Korea South, 서울, 서울,
게시됨 August 17, 2024
설명
고용주에게 연락하기
고용주 정보
Concentrix is a recognized leader in providing platforms, people and services to support high-value interactions at every stage of the customer lifecycle.
Acquire. Support. Renew. From initial customer acquisition through renewal—our suite of complementary services and technology provides you with the support you need to satisfy even the most complex customer requirements.
From locations in 10 countries throughout Asia, Latin America, Europe and the United States, our over 7,500 staff manage customer interactions in over 33 major languages—giving our clients the global reach essential for business success.
You can learn more about us at:
http://www.concentrix.com
http://twitter.com/concentrix
http://www.facebook.com/concentrix.corporation
Specialties
Renewals Management,
Technical Support,
Customer Care,
Cross Channel Media,
Sales and Marketing